메뉴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메인비쥬얼

CUSTOMER CENTER - 고객지원

컨텐츠

퀵메뉴

  • 공지사항
  • 문의사항
  • 카카오소식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블로그
  • 세파스바이크

최근본상품

이전버튼 다음버튼
TOP버튼

서브탭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A/S 안내.
작성자 세파스 작성일 2020-12-04


공지사항-AS안내_대지 1.jpg

공지사항-AS안내-02.jpg

공지사항-AS안내-03.jpg

공지사항-AS안내-04.jpg

< 추가 필수 확인 사항 >

 

 '사정'이라 함은 구매고객이 구매 대리점의 폐업, 휴업, 기타 업무가 불가능한 상태 등으로 

접수가 불가능 하거나 접수가 어려운 경우를 말합니다. 

( 이 경우에도 구매하신 영수증, 구매내역증명 자료가 꼭 필요합니다. )


구매하신 대리점이 영업중이거나, 영업이 가능한 상태의 경우에는 구매 이력 확인을 위하여 대리점에 접수 하셔야 합니다.

본사가 가까워서 본사에 오셔서 당일 접수하시는 것은 업무의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접수가 거부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