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A/S 안내. | |||
---|---|---|---|
작성자 | 세파스 | 작성일 | 2020-12-04 |
< 추가 필수 확인 사항 >
'사정'이라 함은 구매고객이 구매 대리점의 폐업, 휴업, 기타 업무가 불가능한 상태 등으로 접수가 불가능 하거나 접수가 어려운 경우를 말합니다. ( 이 경우에도 구매하신 영수증, 구매내역증명 자료가 꼭 필요합니다. )
구매하신 대리점이 영업중이거나, 영업이 가능한 상태의 경우에는 구매 이력 확인을 위하여 대리점에 접수 하셔야 합니다. 본사가 가까워서 본사에 오셔서 당일 접수하시는 것은 업무의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접수가 거부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