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세파스에서 취급하는 모든 품목에 대한 A/S는 구매하신 대리점 또는 가까운 취급점에 의뢰하시면 빠르고
신속한 A/S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처리 요청 건의 대부분은 방문하신 대리점에서 간단한 정비로 처리가 가능하며,
저희 세파스에서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워런티 사항에 대해서만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의 소모를 방지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모든
A/S 처리는 대리점 접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워런티 사항에 대하여도 대리점을 통하여 정식 접수된 제품을
우선 처리하여 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대리점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