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메인비쥬얼

CUSTOMER CENTER - 고객지원

컨텐츠

퀵메뉴

  • 공지사항
  • 문의사항
  • 카카오소식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블로그

최근본상품

이전버튼 다음버튼
TOP버튼

서브탭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술지원] 피직 보아 다이얼 교체 서비스 안내
작성자 세파스 작성일 2020-03-26
보아다이얼.png
1. 보아 다이얼 문제 발생 시, 아래 링크를 통해 무상으로 수리 키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워런티로써, 간단한 신청으로 무상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THE BOA GUARANTEE
Our products are tested rigorously in the most extreme conditions. But we know that sometimes, things happen. That’s why we created The BOA Guarantee - assurance that our dials and laces are covered for the lifetime of the product on which they are featured.
위 사이트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2. 무료 수리 키트는 신청자 주소로 배송이 되므로 지급받은 수리 키트로 자가 수리를 권장합니다.
(주소를 세파스로 하는 경우에는 따로 연락드리지 않으니 꼭 신청자 주소로 입력 부탁합니다.)

3. 자가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아래 표를 참고하여 주시면 됩니다.
 
 
 
< 기술지원팀으로 보낼 리스트 >
 1) 지급받은 무상 수리 키트
 2) 해당 피직슈즈
 3) 구매 영수증 

위 세 가지를 동봉해 세파스 본사 기술팀으로 보내주시면 수리를 진행해드립니다.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옛길 21 세파스 기술지원팀 
 
* 참고사항 *
 
1. 착불로 발송시 비용이 청구됩니다.
2. 수리키트 주문이 어려울 시 세파스에서 대신해 드리며(소비자의 개인 통관 고유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에 따른 비용은 개당 1만원이 비용이 청구됩니다. (예: 양쪽 교체시 2만원 주문비용)
3. 2년이상 또는 구매 영수증 분실등의 미제출시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4. 키트 교체 기간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최소 2영업일~ 4영업일이 소요되며, 키트를 미제공시 주문 기간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을 세파스 기술지원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