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상단컨트롤버튼
하단컨트롤버튼
상단팝업 닫기 버튼

메인비쥬얼

CUSTOMER CENTER - 고객지원

컨텐츠

퀵메뉴

  • 대리점안내
  • 고객지원
  • 정품등록
  • 브랜드안내
  • 페이스북
  • 블로그

최근본상품

이전버튼 다음버튼
TOP버튼

서브탭

공지사항

공지사항 [A/S] 피직 보아 다이얼 AS 변경 안내
작성자 세파스 작성일 2020-03-26

보아다이얼.png
1. 보아 다이얼 문제 발생 시, 아래 링크를 통해 무상으로 수리 키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워런티로써, 간단한 신청으로 무상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2. 무료 수리 키트는 신청자 주소로 배송이 되므로 지급받은 수리 키트로 자가 수리를 권장합니다.

3. 자가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1) 지급받은 무상 수료 키트
 2) 해당 피직슈즈

위 세 가지를 동봉해 세파스 본사 AS로 보내주시면 수리를 진행해드립니다.
왕복택배비 고객부담이며 보내실 때, 선불로 보내주셔야하며 받으실 때 착불로 발송됩니다

THE BOA GUARANTEE
Our products are tested rigorously in the most extreme conditions. But we know that sometimes, things happen. That’s why we created The BOA Guarantee - assurance that our dials and laces are covered for the lifetime of the product on which they are featured.

목록